자유게시판

주제 나랑 사귈래?
닉네임 iteach4u    조회 1763회, 작성일:2004-06-24 19:01


〃은근히 좋아라- 하는 그아이에게





"나랑 사귈래?" 라고 문자보낼때...





1. 그 래 ~ -☞ 평소에 당신과 사귀고 싶어했던 사람입니다. 붙잡으세요.





2. 응 ? - ☞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입니다.





3. 장 난 치 지 마~ -☞ 당신을 아직은 친구로 생각하는 모양입니다.





4. 싫 어 - ☞ 이사람과 당신은 매우 친하군요. 100% 친구





5. 우 리 는 말 이 지 아 직 은 .....- ☞ 혼자 심각한 사람입니다. 냅두세요. 착각속에 빠져있는 사람.





6. 생깐다. -☞ 당신에게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.





7. 너 미 쳤 냐? - ☞이사람은 동성입니다. 당신은 문자를 잘못보냈습니다. ㅠㅠ





8. 잘 못 보 내 써 ? -☞ 당신을 짝사랑 하고있는사람입니다.잘해주세요





9. 저 나 하 는 사 람 - ☞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.옆에두면 좋습니다.





10. 욕 하 는 사 람 -☞ 신고하세요ㅋ





11. 뭐 ? - ☞ 관심없는 친구입니다.





12. ㅡ_ㅡ - ☞ 속으로 당신을 아주 많이 조아합니다.





13. 내 가 너 랑 왜 사 겨 -☞ 친한친구입니다.사이좋게 지내세요





14. ㅋㅋㅋㅋ - ☞ 베스트프렌드입니다.잘지내세요.





15. 아니 - ☞ 가따버리세요 필요업는 사람입니다





16. 너 누 구 야 ! ! . . , ○○ 맞 아 ? - ☞ 당신을 조금 사랑 하나 봅니다...





17. ㅋㅋ 사 귀 까 ? - ☞ ^-^ 입니다.





18. 장 난 치 나 ! ! - ☞ 이제 잠수 타세요!!








〃은근히 좋아라- 하는 그아이에게





"너 귀엽다" 라고 물어보세요^^*





1. "큭" 이라던가, 그냥 웃는다 (ㅋㅋ, ㅎㅎ) - ☞ 꽤 괜찮은 사람이군요.





2. 욕 또는 -_-ㅗ, 凸 -☞ 나쁜 친구입니다.





3. 아무말 못한다 - ☞ 쑥쓰러워 하는겁니다.





4. 너도 귀여워 라고 하는 친구 -☞ 좋아하는 눈치.





5. 다른말을 한다 - ☞ 착각에 빠졌습니다.





6. 이모티콘을 보낸다 (-0-, -_-;, -_ ---, ^^ ) - ☞ 당신에게 관심이 없습니다.








〃은근히 좋아라- 하는 그아이에게





사랑해~~ 라고 문자로 물어보세요^^*





1. 왜? - ☞ 당신에게 관심이 조금 있는사람, 노력하세요.





2. 너 왜 이 러 는 데 ? - ☞ 당신을 의지하려는 사람. 조심하십시오.





3. 장 난 치 냐 ? - ☞ 당신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는 사람. 뒤를 조심하시길..





4. 헛 소 리 하 고 있 네 - ☞ 당신에게 실망을 안겨줄 사람. 가까이 하지마세요.





5. 나 도 사 랑 해 -☞ 당신을 소중한 친구로 생각하는 사람





6. 쌩 까 구 문자 안 보 내 는 사 람 -☞ 관심이 없는 사람





7. 너 나 좋 아 하 냐 ? - ☞ 보다못해 기분나빠하는 사람





8. ㅇ ㅓ? - ☞당황하며, 속으론 같이 ♡하는 사람~





〃은근히 좋아라- 하는 그아이에게





내가시러?? 라고 물어보세요^^*





1. 어 - ☞주길넘이에요 , 꺼지라고하세요 - _-^





2. 지 랄 이 야 -☞ ^-^입니다 ㉪





3. 생깐다 -☞ 별 마음 없는 듯.





4. 아 니 - ☞친구로 두면 좋습니다.





5. ?? 또는 왜 -☞ 나에게 관심두고 있네요





6. 조 아 조 아 - ☞소중한친구로 두세요





7. 무 슨 말 이 야 ? 난 너 조 아 - ☞ 베스트 프렌드 감!! 100% 친해지세요.





8. 엉 뚱 한 말 하 는 사 람 -☞ 병원 접수 시켜주세요=ㅁ=





9. 내 가 널 왜 시 러 해 ! - ☞감동의 물결、 잡으세요!!!!!! >0<





10. ㅇㅇ -☞ 뭡니까-ㅁ-; 사시미듭시다㉭





우울할 때는 ☞초콜릿을!





슬프고 눈물나는 때에는☞ 바나나를





어른으로 살아간다는 것이 두려울 때는☞ 땅콩버터를





집중이 안 되고 감정이 산만할 때는 민트티나 ☞박하사탕을





근심, 걱정이 있을 때는 ☞구운 감자나 파스타, 빵을





질투로 가슴이 찢어질 것 같을 때는☞ 파인애플이나 배 주스를





외로울 때는 시끌시끌한 패스트푸드점에서 사람들과 섞여☞ 감자튀김을....





자꾸자꾸 미련이 남을 때는 매운 ☞살사소스를 바른 과자





화가 나서 미칠 것 같을 때는 ☞로즈마리 향과 함께 따끈한 차를





지치고 기운이 없을 때는 ☞레몬이나 오렌지를


댓글 2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총쏘기 게임iteach4u5941일전
아랫글한나라당이 장기 두는 법iteach4u5944일전

feelgod0580 이거 재밌네요 댓글 추천하기(0) 5285일전
염소야풀먹자 .. 어떤애가 나한테 써먹던것 .. .. 댓글 추천하기(0) 5178일전

이름
패스워드
자동방지